고온산업폐기물 커버원단
작성일 :  2024-04-11 14:10
이름 :  시온세움 E-Mail
폰트확대 폰트축소

불티차단커튼.jpg

 

 

제철공장에서 철강을 생산한 후 폐기물은 심각한 환경오염을 유발하기 때문에 별도로 주의하여 폐기해야 합니다.

석탄공장에서 채굴한 석탄을 운송할 때 심각한 비산먼지를 발생하기 때문에 날리지 않도록 커버를 잘 해야 합니다.

도로 포장을 할 때 아스콘은 따뜻한 온도를 유지한 상태로 투입해야 낭비없는 작업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산업폐기물은 공통적으로 적재 상태에서 고온의 열기를 방출하고 보통 타포린은 화재 때문에 커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고온 상태에서 커버 기능을 유지하기 위한 특수 원단으로 S6900 을 공급합니다.

고어텍스 기능성 폴리에스터 원사에 표면을 실리콘으로 코팅한 900g 원단입니다.

180 도까지 고온을 견디고 가벼우면서 자유자재로 가공할 수 있는 편리한 소재입니다.

 

이전에는 고온을 견디는 소재로 유리섬유 직포를 사용하는 경우가 있었는데 원단을 옮기면서 작업하면 깨지는 부작용이 있습니다.

고온을 차단하기 위하여 철판을 사용하면 가공도 어렵고 사이즈 확장도 어려워서 비용이 많이 듭니다.

 

S6900 을 사용하면 고온을 견디는 특성을 활용하여 조선소, 철강공장 등의 불티가 많이 날리는 작업장 커튼으로 활용이 편리합니다.

화재 발생을 차단하고 산업폐기물 비산으로 인한 환경오염 방지 기능으로 최적의 소재입니다.

 

시 온 세 움

경기 파주시 산남로 132번길 49-18

T. 031-942-0913

F. 031-624-5413

E. info@seeonseum.com

www.seeonseum.modoo.at

댓글
짧은 답글일수록 더욱 신중하게, 서로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
ID :  
PW :  
댓글등록

답글달기 삭제 글수정 글목록